선량계 신청 절차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에 서명날인이 없으면 측정 및 보고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
2. 신청서 접수 완료 후 선량계, 계약서 2부, 견적서 1부, 지로를 발송해 드립니다.
3. 판독료 입금(지로나 계좌입금) 확인 후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리며 필요에 따라 세금계산서(청구)를 미리 발송해 드립니다.
지로입금을 권장하며, 계좌 입금시 확인 가능한 ‘기관명칭, 대표자명’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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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량계 신청 흐름
1. 선량계 신청
2. 뱃지 수령
3. 뱃지 착용
4. 착용 후 뱃지 반송
5. 선량 측정
6. 보고서 수령
![](https://hanuco.kr/wp-content/uploads/2023/09/선량계-반송-방법-768x512.jpg)
선량계 반송 방법
1. 선량계(뱃지)는 당사에서 분기 바뀔 시점에서 그 다음 분기 착용하실 선량계, 지난 분기 착용선량계반송명세서 및 반송용 봉투를 보내드립니다.
2. 새로운 분기의 선량계를 받으면 반송명세서의 착용했던 명단을 확인하시고 착용 완료된 선량계(뱃지)와 함께 반송용 봉투에 넣어서 포장 해두시면 우체국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회수 합니다. (선량계착용자의 추가 및 퇴사, 업무변경 시 당사양식(변경신청서)으로 기재하셔서 팩스로 보내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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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사항
1. 선량계(뱃지)는 항상 등기 또는 택배 등 종적조회가 가능한 것으로 부탁드립니다.
2. 개인선량계 반송 시 우체국택배로 접수하시고 영수증은 필히 3개월 이상 보관 바랍니다.
(타 택배사 이용 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3. 대여된 선량계의 분실 및 훼손의 경우, 개당 50,000(VAT별도)의 변상을 받습니다.
4. 일반우편 발송 시 분실에 대한 법적책임은 귀 기관에 있으며 측정료 미납/연체 시 선량계의 공급이 중단됩니다.
5. 거래 종료 시 대여된 선량계는 반드시 반납해 주셔야 합니다.
6. 착용 기간이 끝난 배지는 즉시 반품하셔야 합니다. 반환이없는 뱃지는 별도 미반납 배지 요금이 발생합니다.
개인피폭선량측정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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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선량계 서비스 계약
- OSL 뱃지 서비스 계약은 착용 시작일 (월 1일)부터 1년간이며 이후 자동 갱신합니다.
- 지불 방법은 지로 또는 계좌 송금이 있습니다. 계좌 송금시 반드시 회사명과 대표자명을 기재 바랍니다.
- 개인 계약은 따로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