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량계 신청 절차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에 서명날인이 없으면 측정 및 보고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
2. 신청서 접수 완료 후 선량계, 계약서 2부, 견적서 1부, 지로를 발송해 드립니다.
3. 판독료 입금(지로나 계좌입금) 확인 후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리며 필요에 따라 세금계산서(청구)를 미리 발송해 드립니다.
지로입금을 권장하며, 계좌 입금시 확인 가능한 ‘기관명칭, 대표자명’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량계 신청 흐름
1. 선량계 신청
2. 뱃지 수령
3. 뱃지 착용
4. 착용 후 뱃지 반송
5. 선량 측정
6. 보고서 수령
선량계 반송 방법
1. 선량계(뱃지)는 당사에서 분기 바뀔 시점에서 그 다음 분기 착용하실 선량계, 지난 분기 착용선량계반송명세서 및 반송용 봉투를 보내드립니다.
2. 새로운 분기의 선량계를 받으면 반송명세서의 착용했던 명단을 확인하시고 착용 완료된 선량계(뱃지)와 함께 반송용 봉투에 넣어서 포장 해두시면 우체국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회수 합니다. (선량계착용자의 추가 및 퇴사, 업무변경 시 당사양식(변경신청서)으로 기재하셔서 팩스로 보내주십시오.)
주의사항
1. 선량계(뱃지)는 항상 등기 또는 택배 등 종적조회가 가능한 것으로 부탁드립니다.
2. 개인선량계 반송 시 우체국택배로 접수하시고 영수증은 필히 3개월 이상 보관 바랍니다.
(타 택배사 이용 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3. 대여된 선량계의 분실 및 훼손의 경우, 개당 50,000(VAT별도)의 변상을 받습니다.
4. 일반우편 발송 시 분실에 대한 법적책임은 귀 기관에 있으며 측정료 미납/연체 시 선량계의 공급이 중단됩니다.
5. 거래 종료 시 대여된 선량계는 반드시 반납해 주셔야 합니다.
6. 착용 기간이 끝난 배지는 즉시 반품하셔야 합니다. 반환이없는 뱃지는 별도 미반납 배지 요금이 발생합니다.
개인피폭선량측정 절차
개인선량계 서비스 계약
- OSL 뱃지 서비스 계약은 착용 시작일 (월 1일)부터 1년간이며 이후 자동 갱신합니다.
- 지불 방법은 지로 또는 계좌 송금이 있습니다. 계좌 송금시 반드시 회사명과 대표자명을 기재 바랍니다.
- 개인 계약은 따로 하지 않습니다.